「장갑 기병 보텀즈」의 「스코프 개」가 【데포루메푸라모델】에!

오크관리자 2014-01-06 (월) 22:00 10년전 2947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구매대행으로 문의해주세요. 

「장갑 기병 보텀즈」의 「스코프 개」가 【데포루메푸라모】에!

【고토부키야】의 D-스타일 최신작. 착륙 포즈 가능, 기리코 피겨도 부속

2014년4월 출시예정

가격:3, 780엔

 【고토부키야】는 데포르메 프라모델(plastic model) 「D-스타일【스코푸돗구타보카스타무산사】전 사양 기리코기」를 2014년4월에 시판한다. 가격은 3, 780엔으로, 전다카(高) 11cm.

데포르메 스타일이면서, 스코프 도크(dock)의 특징을 잘 포착하고 있다

 「【스코푸돗구타보카스타무】」와는 애니메이션 「장갑 기병 보텀스」의 주인공 기리코·【규비】가 탑승하는 AT(【아마도】·트루 파) 「스코프 도크(dock)」의 개조기. 터보 커스텀은, 각부에 고기동용 장비인 “【젯토로라닷슈】기구”을 증설하고, 굉장한 가속을 얻을 수 있지만 조종성은 극도하게 저하되어버리기 위해서, 한정된 AT탐(탈 것)밖에 능숙하게 사용할 수 없다. “【산사】전 사양”은 OVA 「【렛도쇼루다도큐멘토】야망의 루트」로 기리코가 탑승한 기체가 된다.

 「D-스타일【스코푸돗구타보카스타무산사】전 사양 기리코기」는 스코프 도크(dock)를 수족이 짧게 머리가 큰 스타일에 변형하고 있다. 여러가지 기믹(gimmick)이 가르쳐지고 있어, 【젯토로라닷슈】기구의 전개도 재현. 손이 슬라이드하는 「암 펀치」나 지면에 찔러서 급격한 방향전환을 하는 「턴 피크」, 터릿의 회전, 바이저의 개폐와, 스코프 도크(dock)를 특징 붙이는 요소를 정확히 재현하고 있다.

 콕핏(cockpit)도 개폐가능해서, 중에는 기리코의 피겨가 제대로 앉아 있다. 피겨의 두부를 바꿔 끼우는 것으로 참 모습과 헬멧을 쓴 상태에 할 수 있다. 더욱 탑승시에 콕핏(cockpit)을 내리는 “착륙 기믹(gimmick)”도 재현. 물론 【산사】전 사양만의에 V 머신건(mechanical gun), 2연장 대전차 미사일 런쳐(launcher), 개틀링 건, 스모크 차저(charger), 미션 팩 등의 중무장을 부속되어 있다. 일부의 부품은 도장되고 있어, 조립하는것만으로 떨어져 【깃츄】의 분위기에 가까운 것이 된다.

 「보텀스」는 2014년4월10일 출시예정의 플레이 스테이션3/PlayStation Vita대상 시뮬레이션RPG 「제3차 슈퍼 로봇 대전Z 때 옥편」에도 등장이 방송되고 있다. 4m 정도의 스코프 개가 다른 거대 로봇 상대에게 어떤 싸움을 펼칠 것인가, 주목하고 싶다.

【D-스타일【스코푸돗구타보카스타무산사】전 사양 기리코기】
기믹(gimmick)도 다채롭게 꽉 짜여짐이다. 착륙 포즈도 생기고, 기리코의 피겨도 콕핏(cockpit)에 앉아 있다

이름
비밀번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