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이(KAWAI) 미니 그랜드 피아노

no_profile 오크패드 2015-10-15 (목) 21:54 8년전 8406
black.jpg
wood.jpg





피아노 메이커 "KAWAI"가 만드는 진짜 지향의 미니피아노

● 진짜 그랜드 피아노처럼 덥개가 열리는 사양
실제 그랜드 피아노처럼 덥개 부분이 열리는 사양으로 되어있어 사용 환경에 맞게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 금속 파이프를 음원부에 사용
음원 부분에 금속 파이프를 채용, 틀림없는 음정으로 아름다운 음색의 연주가능합니다.

● 아름다운 나뭇결 디자인 (목조의 경우)
천연 나무의 아름다운 나뭇결을 그대로 표면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 천연 나무 사양 때문에 각 제품마다 나무결의 모양이 다릅니다. 또한 나무목의 곁가지 무늬가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 가공상의 불량이 아닙니다.


주요사양
재질 : (본체) 천연 나무, MDF / (건반) PS 수지 / (음원) 알루미늄 파이프
본체 크기 : 425 × 460 × 210mm (위에 덮게를 닫은 상태)
무게 : 3.6kg
건반 : 32 키 / F 스케일

동영상


피아니스트 쓰기후지에이코 씨가 말하는 가와이 미니 피아노의 매력
7a5f1e09-f114-487d-a95a-f8b49d96f06a._V313569896__SR300,300_[1].jpg
가와이 미니 피아노는 높은 음역의 연주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음원부분에는 금속 파이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풍부하고도 아름다운 고음의 음향을 얻을 수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많은 미니 피아노 중에서도 소리의 강약을 붙이기 쉬우므로 부드러운 소리와 강한 소리의 표현이 쉽고, 뉘앙스나 감정을 풍부하게 넣어서 연주 할 수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음정도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미니 이면서도 제대로된 악기로도 사용할 수있는 점도 훌륭하네요. 음역도 전파이므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즐길 수 있는 악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는, 뭐니 뭐니해도 튼튼합니다. 콘서트에 다니거나 장시간 연주해도 실패하는 경우가 적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구매후기(일본편) 
---
저는 어른입니다 만, 제가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했습니다.
연주는 서투릅니다.  미니 건반이 이면서도, 피아노 메이커가 만든만큼 매우 철저하게 본격적인 피아노로 제작되었습니다.
건반 자체는 약간 가벼운편이지만, f ~ ff 정도의 세기로 타이핑하지 않으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신디사이저 익숙해있는 사람은 자신의 기량이 낮음을 자각시킬 수 있게 하는 미니피아노입니다.

---
예상보다 좋습니다.
뚜껑을 열을때와 닫을때 볼륨과, 음색이 상당히 달라 지네요.
해머 액션 건반도 좋고, 살아있는 진짜 악기라고 생각합니다.
신디에 둘러싸인 생활을하고 있기 때문에, 이 미니피아노는 신선한 느낌입니다.

---
어린이를 위한 피아노 영재 교육에 딱 좋습니다.
음감이 실제 피아노와 같기때문에 절대 음감을 키우기에 좋습니다.

---
피아노는 타악기, 그래서 그런 의미에서 야간 강하게 타이핑하지 않으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1살짜리 아이의 힘으로 격렬하게 연주 해 버리기는 하지만, 단순히 소리를 즐기거나 피아노에 익숙해 있다는 의미에서 이 제품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2 세가되면 아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