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물품은 잘 도착하였습니다.

no_profile KINOSAKI 2017-06-27 (화) 19:44 6년전 1454  




주문한지 40일 만에 물건이 도착하였습니다.
주문 전에 사진상 오른쪽 제품은 오래걸린다는 거를 알고 있어서 이거는 예상은 했습니다만 문제는 배송과정이었죠
어떻게 꼬인건지는 모르겠으나.. 처음에는 송장번호가 바뀌었지만 생각했는데 주소까지 바뀌었을줄은 몰랐습니다.
배송은 되었는데 오배송되고.. EMS는 성수기가 아닌 이상 4-5일정도 걸리는데 배는 길어진듯 합니다. 암튼 어디서 꼬인건지 잘 모르겠는데 제 생각보다 늦게 받은거는 좀 그러네요.
그래도 대응은 잘 해주셔서 어찌저찌 찾은게 다행이네요. 늦긴 했지만 정상적으로 받긴 했습니다. 물건 바뀌었다는 소식 듣고 저도 놀라고 운영자님도 좀 당황하셨을듯 한데 이미 지나간 일은 어쩔수 없으니.. 다음에는 이런 오배송 없이 정상적인 배송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물건의 하자나 불량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제 물건을 받고 다시 저한테 보내주신 분께 정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no_profile 오크패드 2017-06-28 (수) 00:21 6년전
안녕하세요.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도착후 배송 송장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배송리스트의 밑에 있던분의 주소로 발송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그분이 물건을 받으신후 잘못 도착한게 아니냐고 문의를 해주셔서 분실되지 않고 바로 다시 보내드릴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그 회원님께 많이 감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실수가 없도록 더욱 조심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답글
이름
비밀번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