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패드 덕분에 좋은 오케스트라 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no_profile xoulsh 2016-12-27 (화) 01:36 7년전 1771  










국내에선 아직 인지도가 높진 않습니다만, 일본 내에서의 인기 게임인 그랑블루 판타지의 오케스트라에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티켓 대행은 이번이 처음이었던 지라 굉장히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성실히 지원해주셔서 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출국일이 가까워짐에도 일본 내에서의 티켓 배송이 연기되는 바람에 한국으로의 배송이 불확실시 해지자 이때는 아무래도 공연을 못볼 수도 있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각오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출국 일주일 전 배송이 완료되었고,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인 호텔에서 직접 수취하는 방법으로 공연 전날 체크인과 동시에 티켓을 무사히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로 귀찮게 해드렸습니다만, 끝까지 책임지고 케어해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오케스트라 역시 직접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아직까지도 본격적인 개연을 알리는 첫번째 곡이 성대하게 연주되는 그 순간이 기억에 강하게 남아있습니다. 음악은 몸으로 느낀다는 말이 이런 것이구나 했죠.

2시간이 넘는 공연, 커튼콜도 두번이나 받을 정도로 굉장한 공연이었습니다.
이걸 놓쳤다면 얼마나 후회했을지. 다시한번 오크패드에 감사드립니다.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o_profile 오크패드 2016-12-27 (화) 19:51 7년전
안녕하세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후기도 감사드리구요..

티켓 무사히 받으셔서 좋은 공연을 관람했다니 저희도 기쁨니다.
아무리 음향기기가 발달을 해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만큼은 안되겠지요.

앞으로도 종종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답글
이름
비밀번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